본문 바로가기
홍나의 배달음식

BBQ치킨 황금올리브 치킨 닭다리

by 홍나와 떼굴이 2021. 1. 24.
반응형

한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육즙 가득 쫄깃함

 

최고의 닭다리만을 모아

씹는 맛부터

닭다리 마니아를 위한 

특별 메뉴 황금올리브치킨

닭다리를 만나보세요.

 

홍나댁은 황금올리브치킨 반반으로

떼굴님은 황금올리브치킨 닭다리로

두 마리 시켜서 주말 내내 

행복한 시간 보냈는데

황금올리브치킨 닭다리

소개해볼께요

12시쯤 주문하니 오후 1시쯤

도착하네요

황금올리브 반반에도

황금올리브 닭다리에서도

광희는 항상 웃고 있어요 ㅋ

 

박스 뚜껑을 개봉하니 뜨~~~ 억!!

황금올리브 반반 치킨은 먹어 봤어도

황금올리브 닭다리 치킨은 

처음인데 닭다리 8개가

지그재그로 

아주 실해요

 

 

배달치킨 몇 조각 오는지

세어보는 게 홍나댁의 주특기

 

오늘도 접시 위에

플레이트 해봅니다

모두 8조각 이더군요 ㅋㅋ

 

고급 올리브유

엑스트라 버진으로

튀겼다더니 소문대로 튀김옷이 

깔끔하고 담백하게

느껴져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에

튀겼다나? 뭐라나?

 

한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육즙 가득한 쫄깃함이

느껴진다네요

 

먹어본 떼굴님 왈:::

이래서 닭다리는

BBQ 황금올리브

하는구나!!!!!

라고 말이죠

 

역시 치킨무 1팩 옵니다

 

시크릿 양념치킨 소스도

1봉 오고요~~

 

 

황 글 올리브 반반이랑

황금올리브 닭다리를

함께 시키니 업소용 

코카콜라 1.5리터가 오고요

 

탄산을 싫어하는

홍나댁은 패스

 

떼굴님만 먹어요

그래서 항상 남기도 하죠

 

얼음동 동 띄운 콜라에

사각사각 치킨무와 함께

쟁반에 세팅해 주니

떼굴님 우적우적

잘도 먹네요

 

그래도 다행이죠

오늘도 닭다리 치킨으로

2끼를 때울 수 있었으니 호호

 

남자치고는 입 짧은 떼굴님은

황금올리브 닭다리 치킨 3개 먹고

뻗었다는 배부르다면서...

 

남겼다 토요일 저녁에 또 먹고

일요일 오전까지 먹고야 

다 먹었네요

 

뭐야 그리 천천히 아껴서

먹음 내가 뺏어먹고 싶자낭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