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나의 배달음식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by 홍나와 떼굴이 2020. 9. 28.
반응형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은

색다른 매콤함과 바삭함이 특징이며,

함께 제공되는 마블링, 고블링 소스의

특유의 풍미가 제품과 잘 어우러진다.

최근 굽네치킨 전속 모델 '성훈'이 소개하는

'고추바사삭 제대로 먹는 방법' 영상이

주목을 받으며 해당 메뉴를 찾는 고객이

점차 많아지고 있다고 한다.

 

기존의 후라이드/양념 모두 식상해

뭐? 한방에 뿅가는 치킨 없나 뒤지다

굽네 고추바사삭 당첨!!

바로 주문 들어감

 

입안 가득 은은하게 퍼지는

청양고추의 알싸함!

겉은 바사삭 속은 촉촉한

굽네 고추바바삭 치킨을

일욜 저녁 배달해서 먹어봤는데

소개해본다.

 

현관벨소리와 함께

도착한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

배달봉투를

살짝 열어보니?

앗!! 이건 또 뭐람

국내최초 홈쏘맥미니잔 사은품

도 주고 코카콜라 캔도

살짝 올라가 있었다능

청양고추의 알싸한 향이

코를 찌르고~~

뜨~~억

굽네치킨 전속모델

'성훈'오빠가 눈웃음을..ㅋㅋ

우잉? 토욜 먹은

신전떡볶이는

배달팁이=> 3,000

보이시나요?

일욜 먹은

굽네치킨의

배달팁은=>1,000

회사별로 배달팁이

일케 차이나는 건 뭐지??

입안이 상큼함과

아삭함으로 즐거워지는

'치킨무'

 

굽네 '고블링 소스'

 

굽네 '마블링소스' 까쥐~~

245ml '코카콜라캔'

 

국내최초 '홈쏘맥미니잔'

사은품도 왔다.

사음품으로 보내준 귀요미

홈쏘맥미니잔 궁금하시져?

요렇게 생겼답니다.

애주가인 떼굴님이

반가워했다능 ㅎㅎ

 

굽네 고블링소스

난 소스 NO!

오리지날 치킨만 먹었고

떼굴님은 '고블링소스'

에 찍먹

 

굽네 마블링소스

2가지 맛이 함께 옴

입안 가득 은은하게 퍼지는

청양고추의 알싸함!

겉은 바사삭

속은 촉촉

 

굽네 고추바사삭시리즈중

굽네 '고추바사삭 (순살)'도 있고,

굽네 '고추바사삭 (윙)'도 있지만

우리는

'고추바사삭(뼈치킨)'으로~~

초이스!!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치킨 본연의 맛을 살린

도전적인 발상

 

기름은 쏙 빼고

그 자리에  맛과 건강을

넣은 치킨적인 치킨

오븐에 구워 기름을 쏙 빼

트랜스지방과 칼로리가 

적은 건강한 치킨

독특한 시즈닝으로 치킨

본연의 감칠맛나는

육즙과 풍미

입맛과 취향을 한 발 앞서 읽고

유행을 이끌어가는 히트메뉴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

맛도 좋고

향도 좋고

여기까지는 다 

좋았다.

 

BUT

 

오늘 아침 어제먹은

고추바사삭의 팩폭이 

문제였다. ㅋㅋㅋ

떼굴님 왈:::

청양고추의 알싸함이

똥꼬의 알싸함으로

이어진다능 ㅎㅎ

(알싸함주의)

국내최초 '홈쏘맥미니잔' 도 주고

배달팁도 1,000밖에 안하는

사랑둥이 굽네 치킨

많이 애용하세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