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나의 여행/미국여행

미국 샌프란시스코 산호세(San francisco San Jose)햄버거 맛집:인 앤 아웃 버거 IN N OUT Burger 더블-더블 콤보#1, 치즈버거 콤보#2

by 홍나와 떼굴이 2024. 3. 20.
반응형

미국 샌프란시스코 THE AI CONFERENCE NVIDIA GTC 2024에 참가 중인 딸이 맛집분야 크리에이터 블로거인 엄마를 위해 첫째 날 도착하자마자 먹은 음식 메뉴를 다양한 콘텐츠로 활용하라고 자세히도 찍어서 보내 주었네요 ㅋㅋㅋ 역시 딸은 엄마의 마음을 잘 아는 것 같아 흐뭇하다. 아들 녀석 같았으면 뭘 먹었는지? 어디를 다녀왔는지? 자세히 물어보아야 겨우 한마디 해주고 관심도 없었을 텐데 말이다. 요즘은 딸이 대세닷!!!ㅎ 아들도 좋아욧ㅋ

 

아침은 숙소에서 호텔조식으로 먹고, 점심, 저녁은 Conference 주최측에서 제공해 주어 먹는데 간간히 회사 동료랑 먹는 식단들을 찍어서 보내주면 재미 삼아 올려볼게요 ㅋㅋ

 

 

 

▲매장 입구(파란 하늘과 하얀 건물이 그리스 산토리니에 온 것 같은 풍경을 연출하네욤)

 

▶영업시간: 오전 10:30분 시작

▶전화번호: +1 800-786-1000

▶주소: 550 Newhall Dr,

San Jose, CA 95110 미국

▶메뉴:  in-n-out.com

▲ IN N OUT 매장밖 풍경 : 샌프란시스코 산호세 지역은 날씨가 좋아 거의 반팔들을 입었다능

 

 

▲카운터(꽃미남 직원이 넘 보기 좋아 안가림 ㅋㅋ)

 

 

 

 

 

 

COMBO #1
DOUBLE-DOUBLE COMBO #1

우리 딸이 먹었다는

(더블-더블 콤보 세트 #1)

▲더블-더블 콤보 #1=> <더블더블 버거+감튀+콜라> 원래 소식하는데 햄버거는 큰것도 먹었네 ㅋㅋ

 

1. 우리 딸이 먹은 <더블-더블 콤보 #1> 버거 안엔 무엇이 들어 있을까? (그래서 알아봤다!!)

a. 갓 구운 빵(햄버거 빵패티 위에)-> b. 치즈+2장 올리고...->c. 소고기패티+2장을 올린다. ->d. 살짝 구운 양파슬라이스 올린 뒤~-> e. 신선하고 사각사각한 양상추잎을 넣고->f. 1948년에 개발한 IN-N-OUT의 변함없는 레시피로 만든 특제소스 바르고...->g. 토마토 슬라이스를 1조각 올린 뒤->h. 마지막으로 구운 빵패티를 1장 더 올리면 <더블-더블 콤보 #1> 완성이다.

 

 

 

 

COMBO #2
CHEESEBURGER COMBO #2

Conference에 함께 참가 중인

딸의 회사 동료가 먹었다는

(치즈버거 - 콤보#2)

 

▲치즈버거 콤보#2=> <치즈버거+감튀+밀크쉐이크> 이런 구성으로 먹었다고 함

 

2. 회사 동료가 먹은 <치즈버거 콤보#2> 버거는 어떤 구성일까?(그래서 알아보았다!!)

a. 구운 빵(햄버거 패티) 위에..->b. 치즈슬라이스 올리고..->c. 소고기 패티+1개 넣은 뒤->d. 살짝 구운 양파슬라이스와->e. 신선한 양상추잎 올리고->f. 1948년개발 변함없는 레시피의 인 앤 아웃만의 특제소스 바른다.->g. 토마토 슬라이스  넣고..-> h. 마무리로 살짝 구운 빵패티를 마저 올리면 치즈버거 콤보#2가 완성된다. 더블-더블 콤보 #1과 치즈버거 콤보#2의 차이점이라면 소고기패티가 1장이냐? 2장이냐? 의 차이뿐 들어가는 속재료는 거의 같다.

 

 

▲메뉴&가격표!!

 

딸아?

먹기도 바쁜데

블로거 엄마를 위해

사진찍느라

애썼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