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나의 여행/미국여행

미국 샌프란시스코 산호세 볼테르 커피 로스터스 에서 맛본 환상적인 커피 두 가지!: Voltaire Coffee Roasters |San Jose: Spanish Latte & Viennese Coffee 스페니쉬 라떼&비엔나 커피

by 홍나와 떼굴이 2024. 3. 23.
반응형

볼테르 커피 로스터스는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위치한 스페셜티 커피 로스터스다. 엄선된 원두와 숙련된 로스팅 기술로 명성을 얻은 볼테르는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음료를 제공하며, 특히 라테와 비엔나커피가 인기 메뉴다. 커피 애호가라면, San Jose의 Voltaire Coffee Roasters는 반드시 방문해야 할 목적지라고 한다. 특히, 이곳에서 제공하는 Spanish LatteViennese Coffee는 맛과 향의 완벽한 조화를 자랑한다니 말이다.

 

미국 샌프란시스코 산호세에 THE AI CONFERENCE NVIDIA GTC 2024 참가차 가있는 딸이 Philz coffee산호세점에 이어 볼테르 커피 로스터스 산호세(Voltaire Coffee Roasters |San Jose)점을 회사동료와 함께 방문하여 우리 딸은  Spanish Latte를 딸의 회사 동료는 Viennese Coffee를 맛보았다고 하더군요. 두 가지 커피 모두 기대이상으로 맛있었으며, 각각의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면서 사진과 자세한 설명을 보내와서 오늘은 이 두 가지 커피가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왜 이곳을 방문해야 하는지에 대해 미국딸로 빙의해서 구독자님들께 소개해볼게요 ㅋㅋ

▲Viennese Coffee
▲볼테르 커피 하우스 매장 입구!! (거리에는 포르쉐자동차가 보이고, 늘씬한 백인아재의 뒷모습도 보이고요)어제 산호세 볼테르 커피 하우스 상황 ㅋ
▲어제 산호세 날씨는 정말 쾌청했다고 함(볼테르 커피 하우스 상호가 보이시져?)
▲볼테르 커피 로스터스 주문부쓰풍경
▲메뉴&가격표!!
▲백인 아베크족 한 쌍(보기 좋아요)
▲우리 딸이 마셨다는 'Iced Spanish Latte' 아이스 스페니쉬 라테 커피(요로콤 나온는 군 ㅋㅋ)

1. Spanish Latte: 달콤한 유혹 ( 딸이 먹은 커피라 해서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알아봤다!! )

Spanish Latte는 전통적인 라떼에 달콤한 twist를 더한 것으로, Voltaire Coffee Roasters의 대표 메뉴 중 하나다. 이 음료는 부드러운 '에스프레소'에 '콘덴스 밀크'를 더해 만들어지며, 달콤하면서도 깊은 커피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panish Latte의 매력은 바로 이 달콤함과 에스프레소의 강렬한 향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점에 있다.

▲Iced Spanish Latte : 달콤한 유혹

 

2. Spanish Latte 스페니쉬 라테의 맛, 향, 추천!!

  • 맛: 스페인 라테는 진하고 풍부한 에스프레소 맛과 부드러운 우유 거품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프레소의 쓴맛과 우유의 단맛이 적절하게 균형을 이루어, 마시기 편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 향: 스페인 라떼는 에스프레소의 향과 우유의 향이 어우러져 부드럽고 달콤한 향을 풍긴다.
  • 추천: 에스프레소의 쓴맛을 좋아하지만, 너무 강한 커피는 선호하지 않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Conference 에 함께 온 딸 회사 동료가 마셨다는 'Viennese Coffee' : 에스프레소에 휘핑크림과 초콜릿 시럽이 올라가 있어 디저트 같은 느낌

 

3. Viennese Coffee: 클래식의 재해석(동료가 마셨다는 커피도 알아봄)

: Viennese Coffee는 클래식한 커피의 맛을 재해석한 Voltaire Coffee Roasters의 또 다른 명작이다. 이 커피는 '진한 에스프레소' 위에 '부드러운 휘핑크림'을 올린 것이 특징이며, 달콤하고 풍부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진다. 휘핑크림의 부드러움과 에스프레소의 강렬한 맛이 결합해, 커피 애호가들을 위한 완벽한 선택이 된다. Viennese Coffee는 특히 추운 날씨에 마시기 좋으며, 커피 한 잔으로 따뜻함과 만족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 회사 동료가 마신 Viennese Coffee컵에는 이름도 써준다. (이름은 프라이버시라 지움)

 

 4. Viennese Coffee 비엔나커피의 맛, 향, 추천!!

  • 맛: 비엔나 커피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에스프레소에 휘핑크림과 초콜릿 시럽이 올라가 있어, 마치 디저트를 먹는 듯한 맛을 느낄 수 있다.
  • 향: 비엔나 커피는 에스프레소의 향과 휘핑크림의 달콤한 향이 어우러져 풍부한 향을 풍긴다.
  • 추천: 달콤하고 부드러운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5. 왜 Voltaire Coffee Roasters인가?

Voltaire Coffee Roasters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함께 최상의 커피 경험을 제공한다. Spanish Latte와 Viennese Coffee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각각의 커피는 전문 바리스타에 의해 섬세하게 준비된다. 이곳은 커피뿐만 아니라 고객 경험에도 많은 신경을 쓰며,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6. 이곳을 다녀온 우리딸의 총평

: 볼테르 커피 로스터스 샌프란시스코 산호세 점의 스페니쉬 라테와 비엔나커피 모두 맛이 훌륭했으며,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 또한 만족스러웠다고 한다. 산호세 방문길에 커피를 찾고 계시다면 Voltaire Coffee Roasters의 문을 두드려보자. Spanish Latte의 달콤한 유혹과 Viennese Coffee의 클래식한 매력에 빠져보는 것을 추천한단다. 이곳에서 제공하는 커피 한 잔 한 잔은 예술 작품이며, 모든 커피 애호가의 입맛을 만족시킬 것이라는 말과 함께. San Jose를 방문하신다면, Voltaire Coffee Roasters에서의 커피 타임을 절대 놓치지 마세요. 맛과 향, 그리고 분위기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커피 경험을 약속드릴 수 있답니다.

 

 

위의 모든 사진은 

 THE AI CONFERENCE NVIDIA

GTC 2024에 참가차

산호세를 방문한 딸이 

보내준 사진임을 

알려 드려요 

딸! 고맙다.

따랑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