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나의 여행/미국여행

미국 샌프란시스코 이탈리안 홈메이드 맛집: San Francisco The Italian Homemade Company 채식 라비올리,파파르델레,부라타샐러드 'VEGETARIAN RAVIOLI PASTA' 'PAPPARDELLE' & 'BURATA SALADS' 로 만끽한 잊지 못할 식사!

by 홍나와 떼굴이 2024. 3. 24.
반응형

샌프란시스코를 방문하는 이들 사이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경험 중 하나는 바로 현지의 이탈리아 요리를 맛보는 것이다. 그중에서도  "The Italian Homemade Company"는 독보적인 맛과 풍미로 유명한데, VEGETARIAN RAVIOLI(채식 라비올리), PASTA PAPPARDELLE(파파르델레), 그리고 BURATA SALADS(부라타 샐러드)는 맛집 탐방 가들 사이에서 끊임없이 회자되고 있다. 이 글에서는 샌프란시스코의 숨겨진 보석, The Italian Homemade Company에서의 식사 경험을 공유하려 한다.  이곳의 VEGETARIAN RAVIOLI는 신선한 재료와 섬세한 손길로 만들어져, 채식주의자들조차 그 맛에 반해버릴 정도라고 한다. PASTA PAPPARDELLE은 그 질감과 풍미가 입 안에서 완벽하게 어우러져, 이탈리아 요리의 진수를 보여준다. 또한, BURATA SALADS는 신선함과 부드러움이 돋보이는 메뉴로, 이탈리안 홈메이드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 놓칠 수 없는 선택이다. 샌프란시스코의 The Italian Homemade Company에서 제공하는 이 특별한 메뉴들은 당신의 미식 여행을 한층 더 풍부하게 해 줄 것이다.

 

4박 5일간의 미국 San Jose 의 THE AI CONFERENCE NVIDIA GTC 2024를 마치고 우리 딸은 지금 산호세에서 샌프란시스코로 넘어가서 주말 포함해 남은 3일간은 여행을 하는 중이라네요 여행 첫 날 샌프란시스코 이탈리아 식당에서 먹은 메뉴를 맛집분야 크리에이터인 엄마의 콘텐츠 다각화를 위해  설명과 함께 보내줘서 이탈리아 음식은 나도 잘 모르는지라 공부해서 올려보아요 ㅋㅋㅋ

VEGETARIAN RAVIOLI(채식 라비올리), PASTA PAPPARDELLE(파파르델레), BURATA SALADS(부라타 샐러드)

 

▲San francisco The Italian Homemade Company Restaurant

 

▶주소:716 Cojumbus Ave. San Francisco.

CA 94133 미국

▶TEL: +1 415 - 712-8874

▲ MENU 

▲레스토랑 입구!
▲주방풍경
▲실내홀풍경
▲야외식당 풍경(우리딸과 회사 동료는 주문 후 야외식당 테이블에서 먹었다는 후문)

 

<우리 딸>

♣파스타: Pick a Pasta

VEGETARIAN RAVIOLI

: (베지테리안 라비올리)

(Ricotta Cheese and Spinach filling)

 : 리코타 치즈와 시금치 사각 파스타면

 

♣소스: Add a Sauce

: SALSA PARMIGIANO Sauce

(살사 파르메산 소스)

(Cream of Parmigiano Cheese)

: 크림타입의 파르메산 치즈

▲우리 딸이 먹었다는? PICK A PASTA: 'VEGETARIAN RAVIOLI' =>(Ricotta Cheese and Spinach filling)

 

1. 우리 딸이 픽한 파스타는? PICK A PASTA: VEGETARIAN RAVIOLI(베지테리안 라비올리)

: VEGETARIAN RAVIOLI PASTA 베지테리안 라비올리 파스타는 Ricotta Cheese and Spinach filling(리코타치즈와 올리브오일+마늘가루+시금치즙)을 넣어 반죽해서 넓적당면 처럼 넓은 파스타면)이고, 소스로는 Salsa PARMIGIANO(Cream of Parmigiano Cheese) 살사 파르메산치즈소스로 초이스해서 먹었다고 한다. 

 

◈맛집 분야 크리에이터인 엄마의 총평

: 아무도 거부할 수 없는 VEGETARIAN RAVIOLI, 특히 리코타 치즈와 시금치를 가득 품은 넓적한 라비올리 파스타로 이 독특한 베지테리안 라비올리는 마늘 가루와 올리브 오일로 풍미를 더한 시금치즙을 반죽해 만들어져, 입안 가득 퍼지는 부드러움과 풍미가 매력적일 듯. 그리고 이 환상적인 파스타를 완성시킨 것은 바로 Salsa Parmigiano, 즉 파르메산 치즈의 크림 소스였을 것이다. 

 

비주얼 면에서도 이 파스타는 예술 작품에 비견된다. 리코타 치즈와 시금치가 가득 찬 라비올리는 마치 캔버스 위의 색채감 넘치는 그림처럼, 눈을 즐겁게 한다. 크림소스가 부드럽게 흘러내리며 파스타의 각 층을 감싸는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침샘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회사 동료>

♣파스타 : Pick a Pasta

PASTA PAPPARDELLE 

: (파파르델레) 

♣소스: Add a Sauce

 (Bolognese Sauce and 2 Meatballs)

:볼로네제 소스와 2개의 미트볼

▲딸의 동료가 먹었다는? PICK A PASTA: PAPPARDELLE ( Bolognese Sause and 2 Meatballs)

 

2. 회사 동료가 픽한 파스타는? PICK A PASTA: PAPPARDELLE (파파르델레 파스타)

  PAPPARDELLE (파파르델레 파스타: 넓적당면처럼 넓은 파스타) Bolognese Sause and 2 Meatballs(볼로네제는 간 고기와 렌토마토로 만든 이탈리아식 소스) 즉 볼로네제 소스와 2개의 미트볼이 들어간 소스로 초이스!!

◈맛집 분야 크리에이터인 엄마의 총평

이 넓고 편안한 면발의 파파르델레 파스타는 볼로네제 소스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매 순간 입안 가득 풍부한 맛을 선사했을 것이다. 볼로네제 소스가 깊고 진한 맛은 간 고기와 신선한 렌토마토로 완성되어, 파스타와의 결합이 이루어낸 맛의 하모니를 만들어내며 그리고 이 맛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은 바로 소스 위를 자랑스럽게 장식한 두 개의 육즙 가득한 미트볼이다.

 

이 파파르델레 파스타의 비주얼은 식욕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넓은 면발이 볼로네제 소스를 풍성하게 흡수해, 각 층마다 갈은 고기의 풍미와 렌토마토의 상큼한 맛이 느껴진다. 미트볼의 황금색 바깥층은 눈길을 사로잡으며, 한 입 베어 물었을 때의 만족감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경험을 선사했음이 분명하다.

 

 

<함께 먹은 샐러드>

BURRATA SALADS

: 브라타 샐러드

Arugola Cherry Tomatoes,

Burrata Cheese

: 루꼴라, 체리토마토,

브라타치즈

▲함께 먹은 서브메뉴는? BURRATA SALADS ( Cherru Tomatoes, Burrata Cheese)브라타 샐러드를 먹었다능

 

◈맛집 분야 크리에이터인 엄마의 총평

루꼴라의 살짝 쌉싸름한 맛과 체리 토마토의 상큼한 달콤함은 브라타 치즈의 크리미한 질감과 만나며, 감각적인

맛의 폭발을 일으킨다. 이 샐러드의 비주얼은 색상의 대비가 인상적이며, 녹색의 루꼴라, 붉은 체리 토마토, 그리고 하얀 브라타 치즈가 조화를 이루어 시각적으로도 만족감을 제공한다.

 

브라타 샐러드는 단순한 샐러드를 넘어서, 식사의 시작을 상쾌하게 해주는 맛있고 건강한 선택인 듯...  이 글이 당신의 샌프란시스코 이탈리안 맛집 탐방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브라타 샐러드의 맛, 비주얼, 그리고 느낌을 직접 경험해 보시기를 추천한다.

 

채식 라비올리부터 파파르델레 파스타, 그리고 신선한 부라타 샐러드까지, 각각의 요리가 샌프란시스코에서의 이탈리안 맛집 탐방을 잊지 못할 추억으로 만들어 주었다고 한다. 이 글이 당신의 미식 여행에 영감을 주었기를 바라며, 샌프란시스코의 The Italian Homemade Company에서의 식사가 모든 이탈리안 요리 애호가의 버킷리스트에 올라갈 만한 경험이 되길 희망해 본다.

▲San Francisco Luke's Local Grocery(이탈리안 식당에서 식사를 마치고 숙소인 호텔로 돌아오는길에 동네 식료품점에 들려 보았다고 함)

 

San Francisco에 위치한 Luke's Local Grocery는 독특한 상점으로, 지역 농부들과 식품 생산자들로부터 신선한 제품을 제공받는다. 이 상점은 지역 사회에 뿌리를 둔 식품 소매업을 추구하며,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식재료와 준비된 식사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Luke's Local은 지역 농업을 지원하고 지속 가능한 식품 소비를 장려하려는 이념을 가지고 있어, 유기농 식품, 비건 및 글루텐 프리 옵션, 그리고 소규모 생산자의 수제 상품 등 다양한 제품을 취급한다. 또한, 이 상점은 지역 커뮤니티와의 강한 연결을 중시하며, 종종 지역 행사나 시식회를 개최하여 사람들이 모이고 교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Luke's Local Grocery는 그 자체로 San Francisco에서의 지속 가능한 식품 소비와 지역 사회 중심의 쇼핑 경험을 대표하는 곳이라 할 수 있다.

▲거리의 Old Car(올드카)들도 볼 수 있었다고 함
▲이탈리안 식당 앞 거리풍경(여기도 빨간 올드카가 보이네요)
▲San Francisco Italian street 샌프란시스코 이탈리안 거리 밤풍경

 

위의 사진들은 산호세에서

THE AI CONFERENCE

NVIDIA GTC 2024를 마치고

샌프란시스코로 건너가

짧은 여행 첫 날 딸이 먹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식사 메뉴를 보내온

것임을 알려드려요

딸! 항상 고맙다

남은 여행도

쭈~~욱

행복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