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나의 여행/미국여행

미국 샌프란시스코 기라델리 초콜릿 익스피어리언스 Ghiradelli Chocolate Experience 달콤한 역사와 함께하는 최고의 경험, 마법처럼 펼쳐지는 초콜릿 천국!

by 홍나와 떼굴이 2024. 3. 26.
반응형

샌프란시스코의 심장을 따뜻하게 녹이는 것은 태양빛만이 아니다. Ghiradelli Chocolate Experience(기라델리 초콜릿 익스피어리언스)가 그 고유의 달콤함으로 여행자의 마음까지 사로잡는데, 샌프란시스코 금문교의 빛나는 경치와 샌프란시스코 베이의 찬란한 빛깔 사이에서 기라델리는 그 자체로 하나의 명소가 되었다. 

 

오래된 전통과 현대의 맛이 어우러진 이곳에서, 방문객은 초콜릿의 깊은 역사를 체험하며, 맛의 진정한 의미를 다시금 발견하게 된다. 이 포스팅은 단순한 여행기가 아닌, 샌프란시스코에서의 달콤한 발견에 대한 기록이다. 기라델리 초콜릿 익스피어리언스를 방문함으로써 얻은 무한한 즐거움과 발견의 순간들을 당신과 나누고자 한다. 탐험가의 마음으로 새로운 세계에 발을 디딘 것처럼, 우리의 여정을 함께 하며 샌프란시스코에서 가장 달콤한 비밀을 탐구해 보자.

 

미국 San Jose의 THE AI CONFERENCE NVIDIA GTC 2024를 마치고 산호세에서 샌프란시스코로 넘어가서 주말 포함해 남은 3일간 다녔던 여행 둘째 날 샌프란시스코의 금문교도 가고, 기라델리 초콜릿 익스피어리언스 공장방문했던 사진을 미국딸이 설명과 함께 보내줘서 올려보아요. 

 

딸은 어제 다시 4시간의 비행(미국은 땅이 넓어 주에서 주를 옮기는데도 4시간씩 걸림)끝에 집으로 복귀해서 오늘 하루 회사근무 잘하고 있더군요(미국이 월요일 오후면 /한국은 화요일 오전)

▲Ghiradelli Chocolate Experience(기라델리 초콜릿 익스피어리언스)

 

1852년, 꿈을 품은 이탈리아 청년의 도전 이탈리아 청년 도메니코 기라델리는 꿈을 좇아 캘리포니아 골드 러시의 와중에 샌프란시스코에 발을 들였다. 그의 열정과 탁월한 재능은 금보다 더 값진 달콤한 결실을 맺었다. 바로 기라델리 초콜릿의 탄생이다.

 

160년의 역사, 품질과 혁신의 조화 1864년, 기라델리는 미국 최초의 대규모 초콜릿 공장을 설립하며 업계의 선구자가 되었다. 그는 최고의 재료와 혁신적인 제조 기술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기라델리 초콜릿을 만들어냈다.

 

피셔맨즈 워프의 상징, 기라델리 스퀘어 1964년, 기라델리 본사는 역사적인 건축물로 보존되고 기라델리 스퀘어라는 상징적인 공간으로 거듭났다. 아름다운 해안가 풍경과 함께 펼쳐지는 다양한 상점과 레스토랑은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명소가 되었다.

 

기라델리 쵸콜릿 익스피어리언스는 2007년, 기라델리 스퀘어에 기라델리 쵸콜릿 익스피어리언스가 오픈했다. 이곳은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초콜릿 제조 과정을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초콜릿 시식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주소: 900 North Point St,

San Francisco CA 94109

▶전화번호: +1 415-775-7300

▶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기라델리 본사

 

1. Ghirardelli Chocolate Company는 샌프란시스코에서 가장 사랑받는 명소 중 하나로, 그 역사와 전통은 단순히 초콜릿을 만드는 것을 넘어서는 깊은 의미를 지닌다. 1852년에 이탈리아 출신의 도미니코 기라델리에 의해 설립된 이 회사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초콜릿 제조업체 중 하나로, 샌프란시스코의 금융위기와 대지진 같은 여러 역사적 사건들을 견뎌내며 그 명맥을 유지해 왔다.

 

2. 기라델리의 창립자는 처음에는 소규모 사업으로 시작했지만, 그의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기업을 성장시켰다. 특히, 기라델리는 초콜릿 제조 과정에서 코코아 버터를 분리하여 다시 첨가하는 방식을 개발함으로써, 보다 부드럽고 풍부한 맛의 초콜릿을 만들어내는 데 성공했다. 이러한 혁신은 기라델리 초콜릿이 뛰어난 품질로 인정받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3. 오늘날, 기라델리 초콜릿 익스피어리언스는 초콜릿의 역사를 탐방하고, 다양한 초콜릿 제품을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방문객들에게 유니크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곳에서는 공장 투어를 통해 기라델리 초콜릿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으며, 역사적인 사진과 문서들을 통해 기라델리 가족의 이야기와 샌프란시스코와의 깊은 연결고리를 엿볼 수 있다.

 

 

4. 기라델리 쵸콜릿 익스피어리언스는 단순한 초콜릿 쇼핑의 장소를 넘어, 초콜릿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교육적인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초콜릿의 맛뿐만 아니라, 그것을 둘러싼 이야기와 전통에 빠져들며, 샌프란시스코의 역사적인 맥락 속에서 초콜릿이 어떻게 특별한 위치를 차지하게 되었는지를 이해하게 된다. 기라델리 초콜릿 익스피어리언스를 통해, 초콜릿은 단순한 간식이 아닌, 하나의 문화적 유산으로 자리 잡으며 사람들의 마음속에 오랜 시간 동안 기억될 것이다.

▲기라델리 공장 배치도

 

 

 

 

 

 

▲달콤한 꿈이 현실이 된 곳

 

5. 기라델리 초콜릿 익스피어리언스는 마법처럼 펼쳐지는 초콜릿 천국이었다. 눈부시게 빛나는 진열 속에서 탐험을 시작하며, 달콤한 향기에 취해 몽환적인 세계에 빠져들게 된다. 따끈따끈하게 구워지는 브라우니를 한 입 베어 물면, 행복이 혀끝에서 폭발한다. 크림 같은 부드러움의 쵸콜릿은 마치 천사의 속삭임처럼 입안 가득 사랑을 전한다.

▲마법처럼 펼쳐지는 초콜릿 천국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는 곳

 

6.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친구와 달콤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나누는 초콜릿 한 입영원히 기억될 특별한 순간을 선사한다.

 

7. 샌프란시스코의 황홀한 햇살 아래, 기라델리 초콜릿 익스피어리언스의 마법 같은 여정을 마치며, 저는 단순한 초콜릿의 맛을 넘어 그것이 지닌 깊은 역사와 문화의 풍미를 체험할 수 있었다. 이곳에서의 경험은 초콜릿이 단지 입을 즐겁게 하는 것이 아니라,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영혼을 어루만지는 능력을 가졌다는 것을 다시금 상기시켜 주었다. 기라델리의 이야기는 샌프란시스코의 금빛 햇살 아래에서 만큼이나 빛나며, 이 도시의 매혹적인 매력과 어우러져 그 빛을 발하고 있었다.

▲기라델리 스퀘어

 

8. 독자 여러분, 샌프란시스코에 오시면 기라델리 초콜릿 익스피어리언스를 꼭 방문하여, 초콜릿이 담고 있는 무한한 이야기와 그것이 전해주는 사랑과 정성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 초콜릿 한 조각에 담긴 역사의 맛을 체험하며, 삶의 달콤한 순간들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줄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면서 기라델리와 샌프란시스코의 매력에 푹 빠져보자. 이곳에서의 시간이 여러분에게 오랫동안 기억될 달콤하고도 따뜻한 기억으로 남을 것이다.

▲역사적인 건축물로 보존되고 있는 기라델리 본사를 멀리서 바라본 사진

 

 

위의 사진들은

산호세에서

THE AI CONFERENCE

NVIDIA GTC 2024를 마치고

샌프란시스코로 건너가

여행 둘째 날 방문지인

San Francisco 

Ghiradelli Chocolate 

Experience(기라델리 쵸콜릿

익스피어리언스

쵸콜릿 공장)의 사진들을

보내와 엄마인 제가 대신

소개해 드리는 것임을

 알려드려요

딸! 항상 고맙다

여행의 피로가 풀리기도 전

근무하느라 힘들지?

이 포스팅이

업로드 될 시간이면

회사 업무도 끝날

시간이겠네

푹:: 쉬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