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나의 맛집

대학로 맛집'혜화골목냉면':반반이(등심+치즈), 비빔냉면

by 홍나와 떼굴이 2019. 11. 24.
반응형

골목냉면집은

2010년 5월 수유시장 골목에서

작은 냉면집을 열었다고 한다.

 

이름을 고민하다

수유시장 입구 골목에 있는 냉면집,

'수유골목냉면' 이라 지었고,

20평 남짓 작은 공간에

테이블 여덟개로 손님을 기다리던

간절했던 시절이 있었다.

 

주변의 우려와 달리

개업일부터 줄을 서서 기다리며

맛있게 식사를 하시던 손님들을 보며

눈물 흘렸던 감동을 잊지 못한다고 했다.

 

지금은 함께하는 식구도 늘고

골목냉면이란 이름으로 공동체를 이룬

이들도 생겨 보람있고 행복하단다.

수유골목냉면이 본점이고

혜화골목냉면은 분점인 셈.

 

어느새 골목냉면 식구들만의 만족이 아닌,

고객들과 함께 나누는 작은 밥집이 되어 있었다.

 

익산출장을 마치고 서울로 올라와

대학로에서 공연 한편 보고

극단 대표와 함께 저녁으로 먹은 메뉴다.

 

♠대표 전화번호: 02-765-6580

♠주소: 서울 종로구 혜화로 2

♠지번: 종로구 혜화동 108-1

영업시간 

영업전 : 매일 11:00 ~ 21:00

♠홈 페이지golmokicenoodle.co.kr

 

메뉴 & 가격표!!

 

 

 

 

나는 배가 많이 고프지는 않아

양도 적당하고 먹어본지도

오랜만인 단돈 6,000짜리

비빔냉면으로~~

 배가 많이 고팠던

극단 대표님은 

치즈돈까스와 등심돈까스가

반반으로 나오는 8,000짜리

'반반이'로 먹었다.

 

단돈 8,000에 구성이 이렇게

다양하고 푸짐한 돈가스는 첨봤다.

밥위에 달걀프라이를 하나 얹어주고,

콘샐러드에 렌틸콩과

깍두기와 돈가스소스에 웨지감자

양배추위에 흑임자소스까지

푸짐한 한상 차림 이었다.

단돈 8,000에

이렇듯 구성이 다양하고

퀄리티가 높은 돈가스 메뉴는 첨봤다

가성비최고의 혜화골목냉면 맛집

그중에서도 '반반이(등심+치즈)돈가스'강추!! 

출출하신분 대학로 혜화골목냉면으로 가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