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나의 배달음식

용산 맛집:바른치킨 삼각지점 '현미바사삭'

by 홍나와 떼굴이 2021. 6. 6.
반응형

대한민국 국민은

깨끗한 기름으로 조리한

치킨을 먹을 권리가 있다.

 

맛있는 음식의 출발점은 

좋은 재료와 음식을

만드는 사람의 진심이다.

바른 치킨은 그렇게 시작 되었다.

그리고 치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만들었다.

 

기름 한통으로 58마리만

조리하는 깨끗한 치킨!

국내산 쌀가루로 만들어 소화가 잘되고

한 끼의 영양을 가진 치킨!

청결하고 오픈된 주방에서 조리되는

믿음을 주는 치킨!

 

지난주 비가 추적추적 내려 치킨이

심하게 땡기던날 오후 5:00경

삼각지점으로 주문전화를 넣고

20분 후에 오라고해서

5:20분경 찾으러 갔다.

바른치킨 용산 삼각지점

매장 입구!!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백범로 99가길 3

◀연락처 : 02-797-8282

 

바른치킨 메뉴 & 가격표!!

 

네..네.. 비가 질척질척 내려도

제가 우산을 뒤집어 쓰고

매장까지 찾아오는

번거로움을 마다한

문구가 바로 

"치킨메뉴 방문포장시

2.000원 할인"

 

매장입구에 들어서기전

선명하게 빛나는 문구 ㅋㅋ

 

전화로 선 주문후 20여분만에

매장까지 찾아오는 수고로움을

감수한 덕에

16,900짜리 현미바사삭을

2,000원 할인 받아

14,900에 먹은

기염을 토했죠 

 

암요!! 여름은 맥주죠

홀에서 생맥주 주문하면

테이블당 1잔 무료

 

치킨포장시

생맥주 1000cc

1,100 할인

 

청결하고 오픈된 주방풍경!!

전화로 주문 후 20분 지나

매장에 방문하니

"현미바사삭+캔콜라+소금+

치킨무+양념소스+감자칩"

의 구성으로

포장완료

 

오늘 내가 10번째 방문손님

바른치킨은 치킨박스위에

번호표를 붙이는게 특징으로

웬지 대접받는 느낌이 들어

기분은 나쁘지 않다.

10번째치킨 방문고객 

전속모델 주지훈과 함께...

현미바사삭

Brown Rice Crispy Chicken

일반 16,900원 / 순살 17,900

 

특허 받은 현미파우더에 깨끗한 기름으로

조리하여 깔끔하고 고소한 치킨

 

원산지
계육: 국내산

알레르기 유발 식품
계육(대두, 닭고기), 베타믹스(소고기, 밀, 토마토,

우유, 대두, 조개류-굴), 파우더

(소고기, 밀, 토마토, 우유, 대두, 조개류-굴)

 

치킨이 몇 조각인지 세어보는건

홍여사의 오랜 습관

그래요 모두 세어보니

18조각!!

현미바사삭을 주문하면

서브메뉴로 감자칩이 함께 와요

양은 아주 쬐금

 

"감자칩"

"치킨무"

"양념치킨소스"

"펩시캔콜라"

"소금"

직접 매장에 방문해서

포장을 해온 관계로

2,000원 할인 받아

14,900원에..

발품팔면

참 저렴하쥬!

소반에 모두 플레이트해서

맛있게도 냠냠쩝쩝::

비내리는 날엔

역~~쉬 치킨이 

진리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