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나의 여행/미국여행

[미국 애틀랜타 아발론 알파레타 피자맛집]:아발론 알파레타 앤티코 피자, Antico Italian pizza, Atlanta Antico Napoletana 피자맛집

by 홍나와 떼굴이 2022. 2. 15.
반응형

애틀랜타 아발론

안티코 피자 매장에는

전통 클래식 메뉴와 

산 겐나로나 디아볼라와

같은 수상 경력이 있는

다양한 피자종류를

제공한다고 해서

가 보았다.

 

이탈리아의 살레르노에서 열린

페스타 델라 피자 페스티벌에서

푸드 앤 와인 잡지에 의해

12개의 새로운 피자 클래식

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애틀랜타 저널 컨스티튜션에서

최고의 이탈리아 스타일 피자

라는 찬사를 받은

곳이기도 하다

 

애틀랜타의 랜트마크이자

요즘 핫한 애틀랜타 아발론

몰 지역에 자리한 

알파레타에 정통 이탈리안

피자집 Antico가 있다고

딸이 미리 예약 후

테이크아웃해서

먹었는데 

소개해본다.

 

 

알파레타에는

Avalon 이라는 몰이 있는데,

그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

 

 

 

 

Antico Pizza Napoletana

매장 입구!!

 

 

 

매장안으로 들어가보니

정통 이탈리안 피자답게

화덕에서 구워지고 있었다.

 

 

 

 

미국딸이 미리 주문해 놓았기에

가서 찾아오기만 하면 되어

테이크아웃으로 먹었다

 

피자는 마르게리따

마르게리따가 깔끔하고

괜찮았다.

담백한 맛이다.
 토핑이 푸짐하지는 않았지만

치즈는 양질의 치즈가

듬뿍 올라감

도우는 얇은편

미드타운 집에까지 오는동안

다 식어서 전자렌지에

데워먹음 30초만 데우면

완전 맛남

 

매장에서 먹고 올시에는
셀프바에 마늘소스 같은게 있는데

찍어먹으면 맛있다.
가격은 $17-19정도로

이만~삼만원 언저리이다.
정통 이탈리안 피자를

맛보고싶다면 강추!!

 

'도미노 피자'나 '파파존스'

피자와는 격이 다른 맛

 

 

매장밖으로 나오면 

요즘 뜨고 있는 아발론 지역의

몰들이 있고, 광장에는

분수도 쉴새없이

물을 뿜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