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나의 배달음식

[김준현의 피자헤븐]: 라지세트(헤븐스페셜피자+볼로네즈스파게티) 핵꿀맛!

by 홍나와 떼굴이 2022. 3. 29.
반응형

이번

주말엔

폭풍 식탐에

밥도 하기 싫어

아주 일냈다.

 

토욜엔

bhc사의

'해바라기 후라이드 치킨'을

https://ancient63.tistory.com/1181

 

일요일엔

피자헤븐의

헤븐스페셜 피자에

이탈리아 정통 스파게티

볼로네즈로..

 

구독자님들의

알권리 차원에서

꼼꼼 소개해 본다.

 

메인디쉬 피자와

사이드디쉬로

주문한 볼로네즈는

보온/보냉 은박지에

꽁꽁 포장이 되어서 오고

기타 서브메뉴들은

비닐봉지에

담겨서 온다.

 

 

내가 주문해서 먹은

피자헤븐 라지세트란?

 

피자는

라지 사이즈여야 하고~

 

※피자 선택시

불고기,

포테이토,

헤븐스페셜,

더블치즈베이컨,

슈퍼슈프림,

아메리칸스페셜

 

나의 피자 선택은 => 헤븐스페셜(라지 사이즈)

사이드메뉴=>볼로네즈 스파게티

콘샐러드

코카콜라 1.25L 

오이피클 1개 추가해서 2개

핫소스 2개

갈릭디핑소스 1개

 

 

내가 초이스한 피자

헤븐스페셜

라지사이즈와

 

사이드메뉴

볼로네즈

박스를 개봉하면

피자와 볼로네즈의 비쥬얼

은 이렇다.

 

 

 

PIZZA: 헤븐스페셜 피자

 

신선한 야채들과 고단백질의

육가공 재료들이 망라!

총 7가지 토핑과

최고급 치즈와의

완벽한 조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피자.

 

신선한 야채들과 고단백질의

육가공 재료들이 망라!

 

총 7가지 토핑과

최고급 치즈와의

완벽한 조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피자.

 

SIDE DISH: 볼로네즈

 

다진 소고기와 야채,

토마토 소스와

풍부한 치즈가 한 가득.

이탈리아 정통

스파게티!

 

이탈리아 정통 스파게티

볼로네즈의 박스를 열면

호일 덮개가 나온다.

호일 덮개를 열었더니?

풍부한 치즈가 한가득!

 

다진 소고기와 야채,

토마토 소스를

스파게티면에

쉐킷쉐킷

버물버물 비벼서...

 

헤븐스페셜 피자위에

얹어서 먹으면

저 세상 텐션각!!!

요래요래 먹고 

싶었다잔아ㅋㅋ

 

 

콘 샐러드

부드럽고 고소한

콘 샐러드 역시

라지세트 메뉴에

포함된다.

새콤 상큼한 오이피클은

라지세트를 주문하면

기본으로 하나 주고

추가로 하나 더

주문해서 2개

 

볼로네즈

+

콘샐러드

+

오이피클

+

핫소스

+

갈릭디핑소스

 

피자 

 

요렇게 

먹었다.

 

김준현의 피자헤븐

라지세트는

괜츈타!!

 

 

반응형